8주차 나의 임신기록 시작해 본다!!!

입덧 증상으로 힘든 요즘ㅠㅠ

벌써 3번째 병원 방문이당

병원에 갈 때마다 왜 이렇게 떨리는지

봄봄이의 첫 심장소리를 듣고 2주가 지난 오늘,

8주차에 접어들면 초음파에서 젤리곰을 볼 수 있는 시기🤍

라고 해서너무너무너무 기대가 됐당><

🌳

⭐️ 임신 8주 초음파⭐️

 

오!! 진짜 하리보 젤리같당

아이코ㅎㅎ 작고 소듕한 나의 아기천사♡

팔 다리가 짧은 게 너무 귀엽당!!

2주 사이에 무럭무럭 자라주었구낭!! 감동ㅠㅠ

 

이랬는데 요래됐슴당~~~❤️🧡💛💚💙💜🤎🤍

 

봄봄이 6주차
봄봄이 8주차
아기집 크기 : 0.7cm
아기 크기 : 1.63cm
심박수 : 123bpm
심박수 : 176bpm

6주차에는 난황과 심장소리만 확인할 수 있었는데,

아직 콩알만 하지만 지난번에 비해 아기집도 커지고

사람 형태의 아기를 보니 생명이란... 정말 신비하고 경이롭다

임신 초기라 모든 게 다 걱정투성이였는데

건강하고 우렁찬 심장소리를 들으니 조금 안심이 됐다

그나저나 초음파상 8주 0일이라는데 자꾸 예정일이 뒤로 미뤄지고 있다... 쳇

그리고.... 예상 못 한 피고임 이슈..‼️‼️‼️

앗...

초음파상으로 피고임의 흔적이 있다고 알려주셨다..ㅠㅠ

다행히 아기도 잘 크고 있는 거 확인했고 심장소리도 들었으니

앞으로 너무 무리하지말라는 선생님의 말씀..

잘 버텨줘서 고마워 아가야❤️

 

⭐️맘스다이어리 맘스팩 당첨⭐️

그리고 열정 뿜뿜시기에 매일 임신일기를 써보겠다며 깔아둔 맘스다이어리..ㅎㅎ

에이 설마 되겠어 하며 신청했던 무료 이벤트인데 맘스팩 당첨!!!

오...🙄 혹시 나 금손...???

맘스팩은 임산부와 출산 후 100일 이내의 엄마들을 위해 필수템을 모아놓은 임신박스이당ㅎㅎㅎ

배송비만 결제하면 끝!!(배송비 4,500원)

첫 신청과 동시에 한방에 당첨되다니 행복~~><💕

 

언박싱 해보자!!!🎁🎁🎁

내가 신청했던 달에는 아래의 구성품으로 배송이 왔고,

나중에 확인해 보니 구성품은 달마다 조금씩 달라지는 것 같았다

맘스 다이어리 맘스팩

✔️구성품

슈베스 신생아용 기저귀 2매

페넬로페 퐁피두 물티슈 70매

페넬로페 씬씬씬 플러스 기저귀 신생아 샘플(2p)

후디스 유아 영양식 샘플 3종

코코핏 랄랄라 뉴본 8p

디어로렌 로션/크림/바스 7일 키트

보타니컬테라피 베이비로션 100ml

하루틴 리포좀 비타민c 스틱 3포

리버티 오가네이처 슬림 오버나이트

일리윤 MD 레드 이치케어크림 20ml

르주르 삶는 클리닝 25g

무스텔라 샘플 키트 3종

자연그램 베이비앤토이 80ml

단자연 K-낙산균 베베 스틱 

🌳

솔직히 기대 1도 안 했는데

이 정도면 구성품도 괜찮고, 당장은 아니지만

나중에 산후조리원 갈 때나 아기가 태어나서

요긴하게 쓸 것 같당ㅎㅎㅎ

나도 조만간 실사용 하는 날이 오겠지~!!

8주차 나의 임신기록 끝~~~

 

+ Recent posts